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써보는거야 뼛속가지 다르다! 정강왕 유후~신난다

by y9l9xf109z3s 2020. 10. 16.

하이~:-)먀리크 이지요.오늘도 이렇게 제 사이트를 검색해주셔서 감사해요오.:-ㅁ밖이 클린한게 매우 만족해요.형동생들은 오늘 무엇 하며 보냈나요? :-)이제 얘기할 핵심은이지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 시작하쥬. 고고씽 :)

그거알아요? 저도 #정강왕 #경주 정강왕릉 # 가 무엇인지 매번 궁금했었어요.애청자분들 행복에 저도 이러케 찾아보게되었어요.자이제 진짜 준비해볼까요?애청자분들의 성원에 힘입어서곧 시작하렵니다.

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정강왕입니다.이 글이 환경이 우울한 분들에게, 그리고 무엇보다 삶을 믿지않으려고 고민하는 누군가에게 살아야 할 클리어한 이유를 줄 수 있길 확고히 부탁합니다.혹시 이러한 망상이 들은적 있어요?도대체 지금 누구를 위하며 살아가지?최근, 인기가 굉장히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정강왕이지요.응?이라고 생각하실 수있겠지만 통상적으로 자주 검색하시는 자료에요.쾌적한 그늘을 감상하며 인터넷을 감상할 수 있는 고마운시간 이웃님들의 불안함이 없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매번 드는생각이지만 달콤한 음식 배불리 먹고 행복한 상황에서 블로깅 하는것은 정말이지 행복이랑께요오늘도 마릭크 홈페이지에서 괜찮은 퀄리티의 블로그 즐기고가셔요.

정강왕(定康王)이 왕위에 올랐다.
이름은 황(晃)이며, 경문왕(景文王)의 둘째 아들입니다.
8월, 이찬 준흥(俊興)을 시중으로 삼았습니다.
나라의 서쪽 지방에 가뭄이 들어 황폐하였습니다.
定康王立 諱晃 景文王之第二子也 八月 拜伊飡俊興爲侍中 國西旱且荒

오늘은 정강왕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경주 정강왕릉도움이 좀 되셨나요?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여기까지 먀리꾸 였습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끝!